Founder Message

DKS GLOBAL은 1985년 금형공장에서 출발하여 현재에 이르기까지 건설안전문화 정착을 위해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DKS의 사업초기 일본으로 안전발판을 수출하면서 1995년에 폼웤, 스케폴딩 분야의 세계적인 기업인 영국 RMD Kwikform 해외 22개지사의 제품공급 기업으로 선정되어, 경부고속철도, 월드컵경기장, 광안대교, 용담댐 등 국내 토목 사업에도 참여하였습니다.

현재는 기술선진국인 일본, 미국, 호주, 유럽 등으로 DKS의 우수한 기술과 품질을 갖춘 제품을 수출하며 국가경제발전에 이바지하고 있습니다. DKS GLOBAL은 건설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국내기업 최초로 2001년 시스템비계인 Safety Step을 개발하여 안전시공매뉴얼에 의해 국내 건설현장에 시공관리하여 건설안전문화 정착에 이바지하여 오고 있습니다.


DKS GLOBAL은 건설안전을 위해 끊임없는 연구개발을 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연구개발의 노력은 일본 최대 건설리스 업체인 니켄니스공업㈜과 차세대 프리미엄 시스템비계인 ND Sytem Darwin을 개발하게 되어 일본 가설협회로부터 인증을 받아 현재 일본으로 수출하고 있으며, 국내와 호주 가설협회로부터도 인증을 받았습니다.

또한, 2017년 산업자원부 산하 한국섬유개발연구원과 합작하여 연구소기업법인 ㈜DKS ENGINEERING을 설립하여 국내 건설현장에 가볍고, 강한 재질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한 섬유강화제품을 보급하고자 과학기술 정보통신부의 연구개발사업에 선정되어 연구 개발하고 있습니다.

건설현장은 안전이 가장 큰 핵심이며, 중요합니다. DKS GLOBAL은 안전을 위한 끈임없는 연구개발과 우수한 품질의 제품 생산을 위해 노력을 아끼지 않고 있으며, 또한 품질, 환경, 안전 보건 국제시스템(ISO 9001, ISO 14001, OHSAS18001)을 인증 취득하여 세계표준에 맞춘 기업운영을 하고 있습니다.

DKS GLOBAL은 기업 경영을 하면서 원칙을 지키고 도덕적 가치 추구가 미래의 최고 경쟁력이라 생각하고 존경받는 기업, 사업을 함에 있어 이(利)도 중요하지만의(義)를 지키는 기업, 협력업체와 신의를 지키고 상대를 배려하는 기업이 되고자 노력할 것이며, 우리라는 철학을 가지고 고객에게 더 많은 수익을 가져다주고 세계로 함께 발전해 나갈 것을 약속드립니다.

Joonhun Yang

Chairman
DKS Global Co.,Ltd

© k2s0o1d6e0s8i2g7n. ALL RIGHTS RESERVED.